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제 텐핑(Tenping)으로 돈 벌자

category 엠디의 2019/블로그운영 2019. 8. 24. 08:00

이제 텐핑(Tenping)으로 돈 벌자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 등을 운영하는 블로거 중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시작 또는 운영하면서 어떻게 수익을 낼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대표적 광고 플랫폼인 다음의 애드핏,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구글의 애드센스에 대해 우리가 알아야 할 광고 플랫폼 한가지가 더 있습니다. 바로 퍼포먼스마케팅을 추구하는 텐핑(Tenping)입니다.

텐핑이란?

 

현재 저는 위의 모습과 같은 텐핑(Tenping)의 광고를 사이드바에 게시하고 있는데요.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광고 유형은 리스트형입니다. 이외에도 큰형태, 카드형태도 있으니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 80억 투자 유치
자세히 보기 : 텐핑 보러 가기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기업 '텐핑(Tenping)'이 다수의 벤처캐피털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누적 투자금 100억원을 넘긴 텐핑은 '1인 마케팅' 시대에 발맞춰 마케팅 교육을 통한 마케터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까지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텐핑(Tenping)의 장점은 쿠팡파트너스와 비슷하게 신청 후 별다른 승인 없이 바로 이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발급된 QR코드로 오프라인에서도 소문내기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광고를 선택할 수 있고, 광고마다 유형이 다르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광고의 유형이 다르니 각각 광고의 단가도 다른데요.

클릭형, 재생형, 설치형, 참여형, 구매형 등의 광고 유형이 있고, 아무래도 유도가 비교적 쉬운 클릭형이 단가가 가장 낮고, 실제로 가장 이루어지기 어려운 구매형이 광고단가가 높은게 일반적입니다. 그러니 광고를 선택할 때 어떤 광고가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지 주의를 기울이셔서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장점과 특징을 가진 텐핑(Tenping)! 누적 투자금 100억을 넘긴 미래가 보장된 퍼포먼스 마케팅 텐핑(Tenping)! 블로거이자 1인 마케터인 우리에게 가장 좋은 광고 플랫폼이 될 수 있는 텐핑(Tenping)!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 80억 투자 유치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기업 '텐핑(Tenping)'이 다수의 벤처캐피털로부터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누적 투자금 100억원을 넘긴 텐핑은 '1인 마케팅' 시대에 발맞춰 마케팅 교육을 통한 마케터 육성과 일자리 창출에까지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aywer.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