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라이브리 X 타불라 추천 광고 등록하기

혹시 티스토리 블로그나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추천광고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추천광고는 방문자가 흥미롭게 느낄만한 주제의 광고를 최대한 광고스럽지않게 노출시켜 클릭을 유도합니다. 그래서 다른 광고와 비교했을 때, 클릭율이 더 높아 수익을 낼 확률을 더 높여줍니다.

이러한 추천광고 중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것은 데이블타불라인데요. 데이블은 타불라에 비해 진입장벽이 높아 아무나 적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청만하면 누구나 가능한!!! 타불라 추천광고 등록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라이브리(LiveRe) 가입

우선, 타불라 광고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라이브리(LiveRe)에 가입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가입을 해주세요.

 

라이브리

간편한 사진/동영상 첨부

www.livere.com

 

 

가입 및 인증을 마쳤다면, [설치] - City 지금 설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설치] - City 지금 설치하기

 

 

[사이트 URL] 입력 - 사이트 이름 및 유형 설정 - [코드발급 신청하기]

코드 등록

[티스토리] 선택 - 빨간색 네모 박스 " " 사이의 코드 복사

[티스토리]  선택 -  빨간색 네모 박스 " " 사이의 코드 복사

 

 

블로그 [관리] 모드 - [플러그인] - [LiveRe] 클릭

블로그 [관리] 모드 -  [플러그인]  -  [LiveRe]  클릭

 

 

[Data-uid 입력] - 빨간 박스 안에 복사한 코드 입력

[Data-uid 입력] - 빨간 박스 안에 복사한 코드 입력

다시 라이브리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 [인사이트] - [수익관리] - 내 사이트에 추천광고 적용하기 체크

라이브리 홈페이지 접속 - 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  [인사이트] - [수익관리] - 내 사이트에 추천광고 적용하기 체크

광고 적용은 약 10분 정도 소요되니, 10분 경과 후 광고가 붙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라이브리 X 타불라 추천광고 적용 모습

모든 과정을 거친 후 약 10분 정도가 지나면, 다음과 같이 타불라 추천광고가 나의 블로그에 적용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