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하기

category 엠디의 2019/블로그운영 2019. 8. 12. 07:30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하기

이전 포스팅에서 다음 애드핏 광고를 본문과 사이드바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티스토리에 등록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다른 광고 플랫폼과는 다르게 승인 절차 없이 가입 후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https://yums7.tistory.com/70

 

애드핏 가입신청 / 애드핏 광고 달기(본문)

애드핏 가입신청 / 애드핏 광고 달기(본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은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은 단연 구글 애드센스일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 애드..

yums7.tistory.com

https://yums7.tistory.com/71

 

애드핏 광고 달기(사이드바)

애드핏 광고 달기(사이드바) 이전 포스팅에서 애드핏 광고를 신청하는 방법과 본문 상단과 하단에 게시하는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사이드바에 애드핏 광고를 게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yums7.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는 일명 한국의 아마존이라고 불리며, 국내 시장의 물류혁신에 이바지 하고 있는 쿠팡에서 제시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는 이용자가 링크, 배너 형태 등으로 형성된 광고를 클릭하여 실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일정 %를 광고를 게시한 블로거에게 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수익 지급률은 최저 0.5% ~ 최고 8%라고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하기

 

[상품 링크] - [링크]를 선택하면, 직접 검색 or 베스트 상품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목이 마르니 베스트 상품에 있는 생수의 링크를 생성해보겠습니다. 생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위와 같은 버튼이 생기는데 [링크 생성]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단축 URL]을 복사하는 방법과 [이미지+텍스트] HTML을 복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미리보기에 보이는 그림처럼 본문에 삽입하고 싶기 때문에, [블로그용 태그] 체크 후 [HTML 복사]

 

동원샘물 미네마인,...베베숲 저자극 센시...

저는 지금 이 지점에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시했는데요. 

본인이 광고를 게시하고 싶은 곳을 표시(저는 00000으로 표시했습니다)해주신 후, 상단 [기본모드] - [HTML]로 변경해주세요.

 

 

[HTML]모드로 변형 후, 표시해두었던 00000을 찾아 지워준 후 위에서 복사하였던 것을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끝입니다.

다시 본문을 올라가보시면 광고가 잘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생수 광고 옆에 물티슈 광고가 하나 더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하나의 광고 옆에 또 다른 광고를 연속해서 붙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