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④

이전 3번에 걸친 포스팅에서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혹은,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이전 포스팅에 이어 이런 경우를 더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앞선 포스팅도 마찬가지로 개인적인 의견을 많이 반영한 사항이니 참고하시고 재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브랜드와 연예인의 관계가 더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ㅎㅎ)

 

https://yums7.tistory.com/65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①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① 오늘은 재미있는 포스팅거리를 들고 왔는데요. 혹시 최근 동원참치 광고 보셨나요? 저는 마트에 들러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중독성이 상당..

yums7.tistory.com

 

https://yums7.tistory.com/66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②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② 지난 포스팅에서 동원참치 광고와 함께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혹은,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yums7.tistory.com

 

https://yums7.tistory.com/67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③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③ ★ 안녕하세요, 윰댕댕입니다. 저는 음식을 잘못 먹어서 몇일동안 고생중인데요 ㅠㅠ 음식을 드실때 장염이나 식중독에 걸리지 않게 꼭 위..

yums7.tistory.com

 

1. 비타500 - 수지

https://youtu.be/11wfd-3m8zU

광동제약 유튜브

대한민국 청춘하세요~~~ (처음에는 이게 맞는 문장인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어느새 자연스러워졌네요 ㅎㅎ) 광동제약의 비타500하면 떠오르는 문구입니다. 현재 남성 그룹 워너원을 거쳐 김보라씨가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저 문구와 비타500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가장 많이 떠오르는 인물은 수지씨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비타500의 상큼한 맛과 수지씨의 상큼발랄한 이미지가 참 잘 맞아 떨어졌던 경우라고 생각이 됩니다.

 

2. BHC - 전지현

https://youtu.be/rlNHRgdRXhI

BHC 유튜브

'전지현C ~ BHC~' BHC광고의 마지막에 항상 나오는 문구인데요 ㅎㅎ 일반적으로 음악 첫부분에 나오는 프로듀서 사운드인 'JYP~!' '그레이' '쥐.알.보이~'처럼 이제는 BHC의 시그니쳐 사운드가 되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너무 잘 어울리는 사운드가 되었습니다. BHC와 전지현씨의 인연은 약 5년정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쭉~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3. 다방 - 혜리

https://youtu.be/pyBRcrFsJx0

다방 유튜브

다방은 부동산 중개앱으로 이 업계의 대표 주자인 직방과 경쟁구도를 이루고 있습니다. 경쟁초반에는 직방에 조금 밀리는감이 있었으나 현재는 이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방의 나쁜 정보를 표시하는 등의 선택과 혜리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면서 점차 이전 상황을 뒤집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공인중개사인 지인이 말하길 다방이 직방보다 조금 더 솔직한 정보가 많이 올라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직방은 재미있는 광고가 많으니 시간이 되실때 찾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이에 이어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혹은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에 대해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yums7.tistory.com/69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⑤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 ⑤ 이전 4번에 걸친 포스팅에서 특정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연예인 혹은, 특정 연예인을 연상시키는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포..

yums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