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블로그로 돈 벌기 ⭐️

category 공지사항 2019. 7. 24. 21:05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VS 티스토리 우리나라에서 일반적으로 블로그라고하면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를 말하는 것일텐데요.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할 때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사이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하게..

yums7.tistory.com

 

애드핏 가입신청 / 애드핏 광고 달기(본문)

애드핏 가입신청 / 애드핏 광고 달기(본문)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은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은 단연 구글 애드센스일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음 애드..

yums7.tistory.com

 

애드핏 광고 달기(사이드바)

애드핏 광고 달기(사이드바) 이전 포스팅에서 애드핏 광고를 신청하는 방법과 본문 상단과 하단에 게시하는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사이드바에 애드핏 광고를 게시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yums7.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하기

쿠팡 파트너스 광고 등록하기 이전 포스팅에서 다음 애드핏 광고를 본문과 사이드바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티스토리에 등록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

yums7.tistory.com

 

애드센스 승인조건 및 광고 본문에 삽입하기

애드센스 승인조건 및 광고 본문에 삽입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 위해 가장 필요한 광고는 구글의 애드센스입니다. 그 이유는 다른 광고에 비해 내가 원하는 위치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고, 수익도 더..

yums7.tistory.com

 

라이브리 X 타불라 추천 광고 등록하기

라이브리 X 타불라 추천 광고 등록하기 혹시 티스토리 블로그나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추천광고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추천광고는 방문자가 흥미롭게 느낄만한 주제의 광고를 최대한 광고스럽지않게 노출..

yums7.tistory.com

 

애드센스 정책 위반 -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3가지

애드센스 정책 위반 -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3가지 구글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 메일이 왔을 때의 그 짜릿함, 이제 내가 쓰는 글이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기쁨. 이 감정을 모두 겪어보셨을텐데요. 어제와 오늘 달라..

yums7.tistory.com